고급스러운 상자 안에는 포장지에 은박지까지 이중 포장된 버터 스틱이 10개 들어있어요. 1개당 15g이라 계량 걱정 없이 하나씩 꺼내 쓰기 정말 편하더라고요. 냉장고 안에서도 깔끔하게 보관 가능!
이즈미만 먹다가 라꽁 먹어봤는데 향이 빵이랑 잘어울리더라구요
🧂 풍미 & 식감
입에 넣자마자 부드럽게 퍼지는 크리미한 질감
짜지 않고 깔끔한 맛
버터 특유의 텁텁함이 없어 고급진 맛이 납니다.
가볍게 토스트에 발라 먹기에도 좋고, 삶은 옥수수 위에 얹으면 바로 고급 스낵으로 변신해요.
바로 콘치즈 !
🍞 이렇게 활용했어요
🥯 샐러드빵 + 버터
살짝 데운 빵 사이에 하나 통째로 넣어서 샌드처럼! 고소하고 부드럽게 녹아들면서 풍미가 확 올라가요.
🌽 삶은 옥수수 위에 얹기
옥수수 위에 한 개 얹고 살짝 전자레인지 돌렸더니, 버터가 흐르며 윤기가 좌르르 🤤
녹는거보이시죠 ㅎㅎ 냄새가 여기까지 나는거 같네요
🙌 총평
✔️ 고급스러운 개별 포장 ✔️ 짜지 않고 풍미 좋은 무염 버터 ✔️ 선물용/여행용으로도 최고 ✔️ AOP 인증으로 신뢰도 UP
🧈 버터 하나에도 품질을 따지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다만 이즈미에 비해서 얼렸다 먹을 때 자르기가 좀 불편해요 ~!
그래서 그냥 맛있게 먹자 싶어서 하나 다 넣게되서 소비속도가 빨랐다는 ~!
📌 해당 콘텐츠는 집게사장의 주관적인 취향과 경험에 기반한 후기이며, 제품의 효능이나 효과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프랑스 AOP 인증 버터, 라 꽁비에뜨 버터 솔직 리뷰 (1개 15g씩 10개입 구성)
프랑스 샤랑트-푸아투 지역의 프리미엄 AOP 인증 버터 ‘라 꽁비에뜨 버터(La Conviette)’를 소개합니다. 15g씩 개별 포장된 구성으로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하며,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입니다. 샐러드빵, 옥수수, 바게트 등에 활용한 실사용 후기까지 자세히 담았습니다.